개인형 이동장치(PM) 이용 불편 신고 연락처 안내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공유킥보드 또는 전기자전거 이용시 불편하거나 이동조치를 원하실때 꼭 필요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.
개인형 이동장치(PM), 즉 전동 킥보드 및 전기 자전거 이용 시 불편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, 아래 안내에 따라 해당 운영사로 문의 및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.
1. 전동 킥보드 - 빔모빌리티코리아 (빔): 불편 사항은 콜센터 전화번호 1877-5025 또는 카카오톡 채널 https://pf.kakao.com/_dLAxeK을](https://www.google.com/search?q=https://pf.kakao.com/_dLAxeK)%EC%9D%84)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, 빔 킥보드는 주로 보라색입니다.
2. 전동 킥보드 - (주)PUMP (펌프): 펌프 전동 킥보드 이용 중 불편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https://pf.kakao.com/_BJpYj를](https://www.google.com/search?q=https://pf.kakao.com/_BJpYj)%EB%A5%BC%EB%A5%BC))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, 주로 노란색 킥보드를 운영합니다. 별도의 콜센터 전화번호는 이미지에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.
3. 전동 킥보드 - (주)알파모빌리티 (알파카): 알파카 전동 킥보드 관련 문의는 콜센터 전화번호 1661-6455 또는 카카오톡 채널 https://pf.kakao.com/_wxoFYxb를](https://www.google.com/search?q=https://pf.kakao.com/_wxoFYxb)%EB%A5%BC) 이용하시면 되며, 주황색 킥보드가 특징입니다.
4. 전동 킥보드 - (주)디어코퍼레이션 (디어): 디어 전동 킥보드 이용 시 불편 사항은 콜센터 1577-2956 또는 카카오톡 채널 https://pf.kakao.com/_HQxemj를](https://www.google.com/search?q=https://www.google.com/search%3Fq%3Dhttps://pf.kakao.com/_HQxemj)%EB%A5%BC%EB%A5%BC)) 통해 신고할 수 있으며, 주로 노란색 킥보드를 운영합니다.
5. 전동 킥보드 - (주)유지스페이스 (유지): 유지 전동 킥보드 관련 불편 접수는 카카오톡 채널 https://pf.kakao.com/_nxbHaT를](https://www.google.com/search?q=https://www.google.com/search%3Fq%3Dhttps://pf.kakao.com/_nxbHaT)%EB%A5%BC) 통해 가능하며, 분홍색 킥보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. 별도의 콜센터 전화번호는 이미지에 나와 있지 않습니다.
6. 전동 킥보드 / 전기 자전거 - (주)지바이크 (지쿠): 지쿠의 전동 킥보드 및 전기 자전거 이용 관련 문의는 콜센터 1833-5748 또는 카카오톡 채널 https://pf.kakao.com/_KuIxks를](https://www.google.com/search?q=https://www.google.com/search%3Fq%3Dhttps://pf.kakao.com/_KuIxks)%EB%A5%BC%EB%A5%BC)) 통해 할 수 있으며, 초록색 기기를 주로 운영합니다.
7. 전동 킥보드 / 전기 자전거 - (주)더스윙 (스윙): 스윙의 전동 킥보드 및 전기 자전거 이용 중 불편 사항은 콜센터 1688-4356 또는 카카오톡 채널 https://pf.kakao.com/_FBxlxmj로](https://www.google.com/search?q=https://pf.kakao.com/_FBxlxmj)%EB%A1%9C) 연락하시면 되며, 흰색 기기를 주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.
8. 전기 자전거 - (주)카카오모빌리티 (카카오T 바이크): 카카오T 바이크 이용 관련 문의는 콜센터 1599-9400 또는 카카오톡 채널 https://pf.kakao.com/_VGxIkj를](https://www.google.com/search?q=https://www.google.com/search%3Fq%3Dhttps://pf.kakao.com/_VGxIkj)%EB%A5%BC%EB%A5%BC)) 통해 가능하며, 노란색 자전거를 운영합니다.
9. 전기 자전거 - (주)나인투원 (일레클): 일레클 전기 자전거 이용 시 불편 사항은 콜센터 1800-1192 또는 카카오톡 채널 https://pf.kakao.com/_pFxitj를](https://www.google.com/search?q=https://www.google.com/search%3Fq%3Dhttps://pf.kakao.com/_pFxitj)%EB%A5%BC%EB%A5%BC))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, 빨간색 또는 파란색 자전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개인형 이동장치 이용 중 불편함이 있으시다면, 해당 운영사의 연락처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.